교통사고를 당해서 치료중입니다.
11/6 낮 12시 경에 사고가 났습니다.
저는 운전석에서 빨간 신호에 대기 중이었고, 상대 차량도 제 차 뒤에서 정차 중이었습니다.
제 앞에는 차가 2-3대 정도 신호를 기다리며 정차해 있었습니다.
파란 신호가 되지도 않았는데 별안간 뒷 차가 제 차를 풀액셀을 밟으며 박았습니다.
예측출발 이라고 하기엔 파란 신호로 바뀌려면 꽤 오랜 시간을 더 기다려야 했습니다.
처음엔 너무 놀라 본능적으로 제가 액셀을 밟아 앞으로 조금 이동했으나,
그럼에도 상대는 한 번 더 제 차를 세게 박았습니다. 총 두번이나 저는 앞뒤로 세게 흔들렸고 눈앞이 깜깜해져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만큼 세게 충격을 받았습니다.
상대는 40-50대 남성이었고 bmw 소유주 였는데, 갑자기 액셀과 브레이크를 헷갈려서 사고를 냈다고 했습니다.
절대 운전 미숙 처럼 보이시는 분도 아니었고,오히려 몇십년 운전을 하신 베테랑처럼 보였는데,
분명 신호에 멈춰있다가 갑자기 박은 걸로 봐서 음주운전 의심이 다분히 들었지만 당시 너무 당황해서 경찰에 신고해야겠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상대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대물, 대인 모두 신청했고 저는 치료를 받는 중입니다.
처음엔 하루 종일 머리가 울리고 허리가 좀 아픈 정도로 지나가나 했는데 이틀 뒤인 11/8 새벽에 출근을 하려고 일어났는데, 목을 아예 움직일 수 가 없었고, 팔과 등이 너무 저려 도저히 출근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바로 통원 치료를 받던 한방병원에 입원을 하였고 총 열흘 정도 입원해 있었습니다.
차도가 없는 것 같아 정형외과에 9일정도 추가로 입원을 하였고 현재는 퇴원을 해서
이번주부터 통원치료를 받는 중입니다.
저는 몸을 움직이는 운동 강사로, 이번 사고로 인해 일을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몸을 움직일 수 없고 게다가 프리랜서이기 때문에 정해진 월급을 받을 수 있는 상황도 아니며 그대로 수입이 없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사람들 건강을 위해 재활운동을 가르치는 사람으로서 다쳐서 사람들을 가르칠 수 없다는 사실에 자괴감이 들고 계속 우울감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한방병원에 입원 해 있는 동안 경추 MRI를 찍었고 5,6번 사이 디스크가 발견됐습니다.
정형외과에 입원 해 있는 동안에도 요추 MRL를 찍고 요추 또한 5,6번 사이 디스크가 발견되었습니다.
현재까지도 지속적인 저림 증상과 통증을 호소 하고 있습니다.
제가 상담드리고 싶은 것은 디스크라는 질환이 원래 있었다면 상대 보험사에서 의의를 제기할 수 있나요?
저는 이 사고 후에 통증이 발현되어 일까지 못하게 되었는데 예전부터 있던 디스크 이력으로 걸고 넘어질 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제가 이 사고로 일을 못하게 된 것으로 인해 소득적인 피해와, 정신적인 피해까지도 보상받고 싶은데 가능할까요?